본문 바로가기
일상

'손흥민' 론칭한 브랜드 NOS7 정보

by ⌘⌘⇪⌘↩︎ ↩︎ ↩︎ 2022. 6. 19.

NOS7은 손흥민 선수가 론칭한 브랜드이다. 그 의 영문 이름 SON을 거꾸로 한 것과 그의 등번호 7을 합쳐서 만들어졌다. 2022년 6월 17일 분더샵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정식 론칭된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그의 패션업계 진출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1. 2022년 6월 17일 분더샵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정식 론칭된다.

NOS7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6월 17일 날 분더샵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정식 론칭된다고 공지했다. NOS7은 론칭 첫날부터 30일까지 서울 청담동 케이스 스터디 분더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그리고 NOS7은 신세계백화점과 입점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NOS7은 Nothing, Ordinary Sunday의 줄임말이다. 동시에 영문 이름 SON을 거꾸로 한 것과 등번호 7을 합친 것이다.

Nothing, Ordinary Sunday는 아무것도 없는, 평범한 일요일이라는 뜻이다. 단어의 뜻에서 편안함과 안정적인 느낌이 든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룩북에는 남녀 할 것 없이 모두 어울리는 티셔츠부터 팬츠 그리고 볼캡까지 소개되어 있다. 또 안정적인 색깔로 인해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할 수 있어, 외출할 때나 운동할 때에 입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3. 패션업계 진출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손흥민 선수는 2016년 SSG닷컴에 자신의 이름을 딴 에이치 엠손(H.M SON)을 출시했었다. 브랜드명 에이치 엠손(H.M SON)은 손흥민 선수의 이니셜을 그대로 사용하고 브랜드 로고는 손흥민 선수 이니셜 중 H와 M을 사용하였다.

축구실력뿐만 아니라 패션센스까지 뛰어난 손흥민 선수는 본인이 추구하는 패션 가치관을 팬들과 공유하기를 원해 직접 브랜드를 만들게 됐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